검색

파주시, 제1기 소셜파주랑 추가 모집

파주의 매력을 알릴 SNS서포터스, 7월 31일까지 접수

- 작게+ 크게

임옥남 기자
기사입력 2019-06-28

    파주시

[apt-news.net] 파주시는 파주시정 홍보를 시민의 시각에서 콘텐츠를 만들어 파주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제1기 파주시 서포터스’를 오는 7월 31일까지 추가 모집한다.

기존 제1기 파주시 SNS서포터스는 현재 17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다양한 시정 콘텐츠를 취재하고 SNS를 통해 공유·확산함으로써 시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면적이 넓은 파주시의 촘촘한 홍보를 위해 콘텐츠를 생산할 서포터스를 추가모집하며 지원자격은 현재 개인 블로그 또는 SNS를 운영하고 있고 파주시에 거주하거나 관내 사업장에 재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특히 파주시에 관심과 애정이 많은 사람, 파주시 공식 블로그 및 SNS를 즐겨 이용하거나 시민기자단 또는 서포터스 활동 경험이 있는 사람 등을 우대한다.

선발인원은 10명 내외로 지원은 파주시 홈페이지,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접수된다.

파주시는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발된 인원에게 8월 23일까지 개별 통보 후 위촉해 시정홍보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선정된 서포터스는 오는 9월부터 2020년 7월까지 제1기 SNS 서포터스 잔여기간 동안 활동하게 되며 취재 기사 채택 시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하고 연말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표창할 계획이다.

이주현 파주시 홍보담당관은 “시민 눈높이에서 파주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는 소통 창구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파주 시정에 관심 있는 시민들이 많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경기도아파트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