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파주시 운정2동 산내마을10단지 아파트 입주민, 자율적‘마스크 나눔 캠페인’전개

- 작게+ 크게

최은주
기사입력 2020-03-19


파주시 운정2동 산내마을10단지 아파트 입주민, 자율적‘마스크 나눔 캠페인’전개


[apt-news.net] 파주시 운정2동 산내마을 10단지 주민들이 지난 18일 마스크 270매와 손세정제를 파주시에 기부했다.

이날 기부한 마스크와 손세정제는 산내마을 10단지 주민들이 SNS를 통해 자발적으로 ‘마스크 나눔’ 캠페인을 펼쳐 모은 것으로 최근 코로나19로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과 노인들에게 배부해 달라며 전달했다.

또한 어린아이들과 함께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 등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적은 메시지와 각종 간식도 전달했다.

캠페인을 전개한 윤수진 통장은 “입주자 카페에 마스크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위 사람들을 위해 마스크를 기부해줄 것을 공지해 마스크 나눔 캠페인을 펼쳤다”며 “많은 입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예상보다 많은 수량이 모여 의미 있는 기부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주위의 어려운 분들을 생각해 입주민 스스로가 마스크 나눔 캠페인을 전개한 것은 어디에도 없었던 사례일 것”이라며 “이렇듯 서로를 위하는 따뜻한 마음이 널리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경기도아파트신문. All rights reserved.